GAME

스타레일 2.2 '눈물은 잠에서 깬 후에'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로빈' 실장

삵냥이 2024. 5. 8. 20:07

스타레일 2.2 패치 눈물은 잠에서 깬 후에 출처: 스타레일 공식 홈페이지

 

5월 8일 오늘,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스타레일 2.2 업데이트 패치가 적용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꿈이 흐르는 암초' , '솔글래드™ 뜨거운 모래 오디션장' , '페나코니 극장'과 같은 기존 페나코니 행성 맵의 추가 확장 맵이 개방 되었으며, 신규 개척임무 「페나코니」-「우인은 벨을 두 번 울린다」가 개방 되었습니다. 

또한 '시계 소년: 좋은꿈의 과거', '부트힐에 관한 모든 것…', '은하 방망이 협객 전설' 과 같은 이벤트가 연이어 개방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로그인 출석 7회 달성시 총 10연차의 별의 궤도 전용 티켓이 보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다양한 광추와 함께 신규 5성 캐릭터 '로빈'과 '부트힐'이 출시될 예정으로, 워프 전반부의 신규 캐릭인 '로빈'과 '로빈'의 전용광추인 '찬란하게 빛나는 밤'의 워프가 개시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패치 적용 첫 날인 오늘 바로 신규 캐릭터 '로빈'의 워프를 통해 '로빈'을 획득하였습니다. 

 

로빈은 화합 물리 캐릭터로 아군에게 치명타 피해 버프를 포함한 다양한 광역버프를 제공하는 우수한 서포터로 평가받는 캐릭터이며 캐릭터 디자인도 좋은 평을 받고 있어 많은 유저들이 '로빈'을 뽑기 위해 워프를 실행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 이외 패치노트내용은 하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hsr.hoyoverse.com/ko-kr/news/123642

 

2.2 버전 「눈물은 잠에서 깬 후에」 버전 업데이트 안내 | <붕괴: 스타레일> 공식 사이트——여정

 

hsr.hoyoverse.com